블로그 이미지
한강과피자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47)
Idol Group (36)
다큐 (0)
Movie (73)
My life (23)
Drama (1)
(0)
ETC (10)
Food (4)
Total
Today
Yesterday


오랜만에 발표하는 소녀시대의 일본싱글 파파라치(PAPARAZZI)

개인적으로 음악을 먼저 듣고 뮤직비디오를 보고 싶지만 일본은 늘 뮤직비디오가 먼저 공개되는 듯..

우선 노래가 좋네요. 개인적으로 미스터 택시(MR. TAXI)보다 더 좋은 느낌. '울랄랄라~랄랄랄라~'하는 부분이랑 '붐~붐~붐~'하는 부분이 중독성이 있는게 계속 듣고 싶게 합니다. 

하지만 소녀시대의 <파파라치>뮤직비디오를 처음보고 딱 든 느낌은 어렵다! 복잡하다!였습니다. 동선도 그렇고 손동작도 그렇고 안무가 너무 많은 것 같은게 조잡해 보였거든요. 그런데 웃긴게 퍼포먼스가 어렵고 복잡하게 느껴지니까 계속 보게 되네요ㅋㅋ 이것도 SM의 고도의 전략인가?!? 한번보고 확 이해가 안가니까 계속 열심히 보게 되더라고요ㅋ 이렇게 어려운 안무를 연습했을 소녀시대의 노고에는 정말이지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소녀시대는 끊임없이 계속 진화하고 있다는게 정말 신기함)

그런데 뮤직비디오에서 분홍색장갑은 정말 뭐죠?? 팬들은 손동작을 잘 보이게 하려고 그랬다지만 혼자 보면서 빵 터졌다는.. 예전에 카라팬들의 고무장갑응원이후 이렇게 웃긴 분홍색장갑은 처음이네요ㅋㅋㅋ 그리고 안무 중 윤아랑 유리가 노래 같이 부르면서 구석에서 나란히 서서 춤출때 뭔가가 웃기다는ㅋㅋㅋ

그래도 뮤직비디오를 계속 보다 보니까 손가락으로 사진찍는 포즈를 취하는 동작뿐 아니라 대각선으로 손을 번갈아 뻗으며 붐~붐~붐~하는 동작이랑 정면을 보면서 고개를 자라(?)처럼 좌우로 움직이는 동작들이 은근 중독성있네요. 근데 노래 중간에 유리가 턴 한번 한 다음에 손을 아래위로 내리치는 동작은 좀 과격하네요ㅋㅋ 유리가 안본사이에 많이 거칠어진 듯ㅋㅋㅋ



Posted by 한강과피자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