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한강과피자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47)
Idol Group (36)
다큐 (0)
Movie (73)
My life (23)
Drama (1)
(0)
ETC (10)
Food (4)
Total
Today
Yesterday

고층돌 고스트나인의 세번째 앨범 타이틀곡 'Seoul'이 나왔네요

고스트나인-Seoul

항상 느끼는 건데 마루기획(고스트나인의 소속사)은 뮤직비디오에 공을 많이 들이는 느낌.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CG로 만든 용이랑 불꽃도 나오네요.. 약간 전체적으로 게임같기도 하고 궁도 나옵니다 세트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한강위 무대에서 춤도 춥니다 나름 멋있어요 이전 앨범 뮤직비디오에선 CG로 큰 로봇이 나옵니다

근데 노래제목이 Seoul이라서 그런건지 몇 일 만에 조회수가 이전 뮤직비디오들 보다 거의 3배가 넘네요 이런 것도 어그로라고 해야하나?? 뭐.. 신인입장에선 뭔들 못 할까 싶긴 하지만..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투자할 수 있을런지.. 한방 터져야 할텐데.. 제작자도 땅파서 이렇게 투자하는 것도 아니고..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요?? 아직 신인이라서 그런지 성적은 미비해 보입니다.. 멤버들이 그냥 얼굴반반한 애들 모아놓은 그룹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실력이 그닥 있어보이진 않네요 노래도 뭔가 좀 아쉽고..

갈수록 신생기획사 또는 작은 기획사들은 스타아이돌키우기가 더 어려운 구조로 가고 있으니.. 아이돌시장도 승자독식으로 가고 있어서 케이팝(아이돌)팬입장에서 별로 재미가 없네요 불과 10년 전(2세대 아이돌시절)만 해도 노래 하나만 잘 뽑아서 히트치면 바로 1위 가수도 되고 유명해졌는데 지금은 그런 시스템이 절대 불가능한 구조.

 

아래링크는 제가 예전에 고스트나인에 관해 쓴 제 게시글입니다

https://letbygonebebygone.tistory.com/126?category=363293

 

고층돌(?) GHOST9 (고스트나인) 옥상 쇼케이스 무대들 (63빌딩, 헬리포트)!

솔직히 GHOST9(고스트나인)에 대해선 잘 모릅니다 마루기획소속 올해 데뷔 신인보이그룹이라는거랑 멤버중 이진우라는 친구가 프로듀스X에 나왔었다는 정도. 그런데 왜 GHOST9(고스트나인)의 글을

letbygonebebygone.tistory.com

 

 

 

Posted by 한강과피자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